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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오프라인 유통 매출 석달째 ‘뒷걸음’

      유통업체의 오프라인 매출이 매장 영업시간 제한과 한파 여파로 3개월 연속 줄었습니다. 산업통산자원부에 따르면, 지난 1월 유통업체의 오프라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5.8% 감소했습니다.반면, 같은 기간 온라인 매출은 22.6%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 유통 전체 매출에서 오프라인 비중은 58%에서 51.5%로 낮아졌고, 온라인은 42%에서 48.5%로 확대됐습니다./hyk@sedaily.com

      증권2021-02-2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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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코로나19에…온라인 유통 매출 최대 증가

     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외출 대신 집에만 머무르는 경향이 늘면서 지난달 주요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이 역대 최대폭으로 증가했습니다.​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, 2월 주요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지난해 같은 달 대비 34.3% 증가했습니다. 이는2016년 6월 관련 통계 개편 이후 최대 증가율입니다. 품목별로 보면 먹거리 배송 수요가 늘어 식품 매출이 92.5% 급등했고, 마스크를 포함한 생활·가구 매출이 44.5%, 아동·유아 품목 매출도 40% 넘게 늘어났습니다. 반면, 코로나19로 대면접촉을 꺼리면서 대형마트와 백화점 등..

      산업·IT2020-03-3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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